'카운트' 측이 영화에 쏟아진 열띤 호평을 담은 '찐 반응' 포스터를 17일 공개했다.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CJ ENM, 제작 필름케이, 공동제작 26컴퍼니·영화사 필름통)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찐 반응 포스터는 시헌의 웃음이 터진 순간부터 '킹 받은'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여기에 서로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시헌과 제자들의 성장 스토리를 향한 극찬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새 출발을 앞둔 이들에게 전하는 '카운트'만의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열풍의 배턴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경쾌한 에너지와 열띤 호평을 담은 찐 반응 포스터를 공개한 '카운트'는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성장 스토리로 2023년 극장가에 시원한 한 방을 날릴 것이다.
'엑시트'(2019), '너의 결혼식'(2018) 제작진의 신작이자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부터 빛나는 신예들의 조합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카운트'는 2월 22일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