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Bjørn Olav Edvardsen(비에른 올라브 에드바르센)이 드라마 '대행사'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Bjørn Olav Edvardsen이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의 일곱 번째 OST 'Scream (스크림)'이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cream'은 상처받고 어려움에 처한 소녀를 응원하는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노르웨이의 작가 Jonas Jensen과 Bjørn Olav Edvardsen, Sindre Timberlid Jensen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싱어송라이터이자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가수 Bjørn Olav Edvardsen이 가창에 참여해 듣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Bjørn Olav Edvardsen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목소리와 가창력을 통해 극의 몰입감도 더할 전망이다.
Bjørn Olav Edvardsen은 'Turn Off My Heart', 'Echo', 'Stronger' 등 그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Bjørn Olav Edvardsen이 참여한 '대행사' 일곱 번째 OST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함께 높아지고 있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Bjørn Olav Edvardsen이 가창한 '대행사' OST Part.7 'Scream'은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