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알고보니 김종민과 사겼던 사이? "만난 적 있다" 쏘쿨! (ft.한효주)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2.19 23: 51

'미우새'에서 김종민이 한효주를 향한 팬심부터 송해나와는 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새끼(미우새)'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모임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밸런타인 데이라 초콜릿도 만들었다"며 수제 초콜릿도 공개, "이왕 판 깨진거.."라며 양사태구이까지 공개했고 모두 "외로웠는데"라더니 먹음직스러운 음식대접에 환호했다. 모두 "남자 넷이 먹기 아까워, 우리 때문에 고급요리 어떡하냐"고 했고 김종민도 "이럴 줄 몰랐다"며 미안해했다. 급기야 "신지, 송해나 부르자"고 말할 정도였다.  

다함께 입담이 펼쳐진 가운데 실제 이성을 보고 심쿵했을 것 같은 멤버를 물었다.  이상민은 "'미우새' 스튜디오 게스트로 나온 분, 내 영상을 보며 해맑게 웃더라 괜히 심쿵했다"며 그 사람이 바로  배우 문채원이라고 했다.  김종민은 한효주라고 말하더니  효주가 성격도 쿨하다, 친하기도 하다  같이 '1박2일' 촬영했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데프콘은 '나는 솔로' 함께 진행하는 송해나를 언급,   김종민은 "송해나와 살짝 썸이 있었다"며 급기야 전화연결로 확인해보라고 도발, 무슨 썸인지 묻자 김종민은 "촬영하면서 뭔가 미묘한게 있었다"고 했다.  이에 모두 "이성 연예인은 다 (썸이) 느껴지나보다"며 믿지 않았다. 
이에 데프콘이 바로 전화연결을 시도, 전화연결에 성공했다. 다짜고짜 "김종민이 송해나와 사겼다는데 좋아한 적 있나"고 묻자  송해나는 "잠깐 만난 적은 있다"며 깜짝 고백, 데프콘은 "사겼었나, 심쿵한 거냐"고 놀라자 송해나는 "오빠 귀엽잖아요"라고 답해 모두 당황시켰다.  김종민은 벌떡 일어나며 웃음 꽃이 터졌다.
전화를 대신 바꾼 이상민은 "종민이가 너한테 눈빛을 느꼈다고 하는데 그 눈빛이 맞나"며 다시 한 번 묻자 송해나는  "저는 종민오빠 인간으로서 되게 좋아한다"라며  남자가 아닌 사람이라고 강조해 웃음의 쐐기를 박았다.  이에 모두 "혹시 종민이가 고백하면 ?"이라며 기습 질문,   송해나는 "오빠가 마흔 다섯이냐 저는 서른 일곱인데"라며 8살 차이를 강조하더니  "제가 오늘 오빠들한테 뭐 잘 못했냐"고 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미우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