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30억' 염경환 "아내와 같이 안 산다" 충격고백 [Oh!쎈 예고]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2.21 03: 55

‘'동상이몽 시즌2'에서 염경환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인 깜짝 근황을 예고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예고편이 그려졌다. 
이날  예고편에서 개그맨 염경환이 등장, 앞서 염경환은 2002년 승무원 출신의 전 부인과 이혼하고 2008년 재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17년 가족들과 베트남으로 이민을 갔다던  그는 2018년 tvN '둥지탈출3'에 출연, 기러기 아빠 고충을 전한 바 있다. 아내는 아들과 베트남에 거주 중인 상황에서 그는 “아이들 보고 싶은 거 힘들다” 며 고백, 이후 2년 뒤인 2020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선 가족들과 한국에 귀국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렇게 베트남에서 사업을 접고 현재 홈쇼핑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염경환. 이제는 홈쇼핑 연봉30억 신화를 써내려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염경환은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 아내랑  같이 살지 않는다”면서 “진짜 잘해주고 더 편안하고 항상 내편 들어주는 사람”이라며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중이라며  깜짝 심경고백, “처음으로 공개한다 2년이면 꽤 오랜시간인데 이렇게 살게 됐다”며 최초로 특별한 동거스토리를 공개하기로 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