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릴리, 21일 '머피' 컴백…이무진 지원사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2.21 15: 54

신예 여성 듀오 릴리릴리(lilli lilli)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릴리릴리(lilli lilli)의 신곡 '머피(Feat. 이무진)'는 일이 좀처럼 풀리지 않고 갈수록 꼬이기만 하는 경우에 사용하는 용어인 '머피의 법칙'에서 유래해 안 좋은 상황을 겪을 때마다 느끼는 감정들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신곡 '머피'는 독보적인 색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고 피처링 아티스트로도 이름을 올렸다. 릴리릴리는 신곡을 듣고 곡의 메시지에 공감하는 한편 이무진과의 작업을 위해 기존의 창법 대신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내며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곡 속에 담아냈다.

엔터테인먼트 한 제공

여성 듀오 릴리릴리(lilli lilli)는 돋보이는 음색을 지닌 루체, 다방면에 능한 그리타로 구성된 듀오로 2021년 '바코드'로 데뷔 후 지난해 12월 '선샤인'을 통해 서정적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데뷔 후 매력적인 보이스와 유니크한 개성으로 국내외 K-POP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릴리릴리가 대세 싱어송라이터 이무진과 만나 어떤 색의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elnino8919@osen.co.rk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