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이 이태리 과자에 푹 빠졌다.
20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김숙 표 급속 당충전 단 거에 단 거를 더하는 간식 조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김숙은 "2박 4일정도 이태리 출장 갔다. 결국 사온게 없고 이태리 과자 몇개 가져왔다"며 과자들을 소개했다.
가장 먼저 커피맛 초콜릿을 꺼낸 김숙은 "너무 유명한. 이태리 가면 무조건 사오는거다.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 디카페인은 처음이지? 나같은 사람은 디카페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안에 열면 향이 너무 좋다. 이태리 분한테 물어봤다. 그냥 먹는대. 근에 안에 에스프레스 들어있으니 쓴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다"며 따뜻한 우유와 함께 라떼로 먹는 법, 아포가토로 먹는법을 소개했다.

다음으로는 위스키가 들어있는 초콜릿이었다. 김숙은 "여기 안에 뭐가 있냐면 도수가 엄청 센 위스키가 들어있다. 체리맛이 들어있어서 맛있다더라. 안에 체리같은게 좀 있다. 자르면 터지니까 무조건 한입에 다 넣어야된다"고 설명했다.
이후 초콜릿을 맛본 김숙은 "나 오늘 운전 못해. 이건 음주운전 걸릴것같다. 운전하는 하시는분 드시지 마라"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벌써 중독됐다. 위스키 센거 한모금 넣자마자 체리 잘게 썰어서 설탕에 잰것처럼조금 넣고 초콜렛 달달한거랑 같이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술 못한 사람들은 알딸딸 할것 같다"고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김숙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