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출신 성해은이 깜짝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면서 혹시 연예계 진출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21일 성해은이 "프로필, 겨울의 끝자락에서"라며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배우 뺨치는 미모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승무원 출신 답게 단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자가 봐도 매력적", "인기 많은 이유가 있는 듯하다"며 반응도 폭발적인 상황. 특히 그가 '프로필'이라 언급한 것에 대해 주목됐는데, 몇몇 누리꾼들은 이에 대해 "혹시 연예계 진출 하나요", "대박 배우 데뷔하나보다"라며 다양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
앞서 성해은은 지난해 7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 2’에 출연했다. 성해은은 정현규와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종 커플이 돼 팬들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던 인물. 최근엔 SNS정현규가 함께 미국 여행을 떠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보내기도 했다.
‘환승연애2’ 최고의 화제 인물답게 방송 종료 이후에도 뜨거운 관심을 사로 잡았던 성해은. 급기야 '환승연애2'를 진행했던 MC 뱀뱀은 개인 채널에 성해은을 단독 출연자로 초대, 선물을 전하는 등 팬심을 보이기도 했다. 연예인들까지 많은 응원을 보였던 만큼 결국 성해은이 인기를 몰아 연예계까지 진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성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