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샤이니 온유, 신곡 'O (Circle)' 사계절 듣고 싶은 힐링곡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2.22 09: 28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O (Circle)’(써클)로 사계절 내내 듣고 싶은 힐링곡을 선사한다.
온유의 첫 정규 앨범 ‘Circle’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O (Circle)’을 비롯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O (Circle)’은 몽환적인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그루비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우리의 삶을 자연에 비유, 다르지만 비슷한 모양으로 매년 돌아오는 계절처럼, 각자가 겪는 좋고 나쁜 일들이 서로 다른 듯 보이지만 결국 닮아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더불어 이번 곡은 유명 작사가 김이나가 단독 작사했으며, 온유는 2021년 SM ‘STATION’을 통해 발표한 펀치와의 컬래버레이션 곡 ‘별 하나 (Way)’를 김이나와 공동 작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작사가와 가창자로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선보일 음악 감성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온유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 타이틀 곡 ‘O (Circle)’에 대해 “저도 그렇고 회사에서도 처음 시도하는 무드의 노래다. 오래 전부터 타이틀 곡으로 생각해 준비했고, 곡명도 제가 직접 정했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오늘(22일) 0시에는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