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방송사고, 장미란 출연 기대했는데…방송 중단→지난 회차 송출? 무슨 일?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3.02.22 21: 55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방송 지연 소식을 전했다. 
22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천재와 싸워 이기는 법' 특집으로 방송된 가운데 역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 장미란 교수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장미란은 선수 은퇴 후 교수로 활동하며 확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장미란은 "평소 토크를 좋아한다. 내가 얘기할 때가 제일 좋다. 다른 사람들 얘기를 듣는 건 지루하다"라며 특유의 토크 감각으로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유지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장미란은 어린 시절 역도를 시작해 금메달을 획득했던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그러던 도중 갑자기 지난 회 '비상' 편에 출연했던 승효상 건축가가 등장했다. 
이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방송사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다. 잠시 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 바란다"고 전해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날 방송은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장미란 선수가 은퇴 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등장했던 만큼 예고편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어 명확한 이유를 전하지 않은 방송 지연에 아쉬움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