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서치2' 제치고 개봉 첫날 신작 1위…상승세 예고[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2.23 07: 49

 영화 '카운트'가 개봉 첫날인 어제(22일) 금주 개봉 신작 박스오피스 1위로 등극, 실관객의 열띤 호평 열기가 이어져 앞으로의 흥행세에 이목이 집중된다.
'카운트'(감독 권혁재, 제공배급 CJ ENM, 제작 필름케이, 공동제작 26컴퍼니・영화사 필름통 )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 분)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이어진 실관객들의 뜨거운 호평 행렬로 기대를 모은 영화 '카운트'가 개봉 첫날인 지난 2월 22일(수) 3만 806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금주 개봉 신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2018년 개봉 당시 화제를 모았던 '서치'의 후속작 '서치2' 등 쟁쟁한 국내외 신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오직 흥행 직진만을 앞둔 '카운트'의 상승세에 힘을 더한다.

앞서 류승완 감독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영화감독들의 친필 추천 메시지는 물론, 스포츠 스타를 비롯한 다채로운 셀러브리티들의 극찬을 받고 있어 화제를 모았던 바. 극장 개봉 이후에도 지칠 줄 모르고 쏟아지는 실관객들의 호평 리뷰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입소문 열기에 불을 지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운트'는 쟁쟁한 외화들 속 한국영화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유일한 작품으로 앞으로의 상승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6점을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가슴 한 켠을 뜨겁게 달구는 특별한 감동,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레트로 볼거리에 대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무해하게 재밌는 영화"(CGV_은찡****), “실화를 모티프로 만들어져 더욱 와닿았던 감동적인 스토리와 웃음 포인트까지 그야말로 힐링 영화였다.”(CGV_깔룽****), "긍정파워 제대로 받았다! 소소한 웃음과 감동 포인트가 매력적이다."(메가박스_ca****), "감동도 재미도 있는데 연기마저 최고!"(메가박스_bb****), "너무 재밌어서 입소문 타고 흥행할 것 같다!" (메가박스_ep****) 등 아낌없이 추천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영화 스틸사진
이처럼 입소문 열풍과 함께 개봉 첫날부터 금주 개봉 신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영화 '카운트'는 본격적인 흥행 직진 행보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엑시트'(2019), '너의 결혼식'(2018) 제작진의 신작이자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부터 빛나는 신예들의 조합으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카운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