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신인 보이그룹 하우(HAWW)가 금일(23일) 데뷔 앨범 ‘HOW R U’를 네모 앨범으로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지민, 민용, 정근, 찬영, 주호, 루이, 서빈 총 7인으로 구성된 하우(HAWW)는 ‘HEAL ALL THE WORLD WIDE’를 줄인 말로 세상을 치유하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뜻을 담았다.
하우가 데뷔 앨범으로 발표한 네모 앨범은 카드들로 구성돼 스마트폰으로 정품 인증 받아 사용한다. 독창적이고 편리한 UI와 UX로 네모 앨범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기존 음반과 달리 노래 외에 영상과 이미지도 즐길 수 있으며, 노래 가사와 아티스트의 다양한 정보들을 다국어로 제공해 특히 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 이후에도 영상이나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이번에 발매된 하우의 네모 앨범에는 매우 특별한 포토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 바로 세상에 하나뿐인 NFT가 담긴 하우 멤버들의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새겨진 포토 카드다. 7명의 멤버별로 50장씩 총 350개의 NFT가 발행된다.
청량한 기타 사운드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힙합 댄스곡 ‘How are you’를 타이틀로 7명 멤버의 매력을 녹여낸 보이그룹 하우의 데뷔 앨범 ‘HOW R U’는 금일부터 국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 R U’는 어두운 현실을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세상을 치유하고 꿈과 희망이 주는 존재로 거듭나겠다는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특유의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탁월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팬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비스킷엔터테인먼트, 네모즈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