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잘나가네..이제훈, 해외 팬미팅 투어 약속 지킨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2.23 16: 36

첫 방송부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의 ‘갓도기’ 배우 이제훈이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을 열고 팬들과 따뜻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해외 팬미팅 투어는 필리핀의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지난 2022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배우 이제훈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는 여러 아시아 국가들의 쏟아지는 러브콜에 화답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더불어 시작부터 인기를 실감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모범택시2>는 해외에서도 동시 방영 중인 상황이라 해외 팬미팅의 열기가 더욱 뜨겁다.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이제훈은 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여러 국가들의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컴퍼니온 관계자는 “해외 팬미팅은 배우가 각 나라의 문화를 익히고 팬들과 직접 소통함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 한국의 문화도 알리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제훈의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은 3월 3일(금) 필리핀 마닐라의 뉴 프론티어 씨어터 (New Frontier Theatre), 19일(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볼룸 풀만 호텔(Ballroom Pullman Hotel), 25일(토) 싱가포르의 스테판 리아디 오디토리움(Stephen Riady Auditorium)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제훈은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의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완벽한 복수를 해주는 김도기 역할로 분해 본캐와 부캐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믿고 보는 배우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제작 더램프/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서는 철책 반대편의,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으로 분해 그를 막는 보위부 장교 현성으로 분할 구교환 배우와의 긴박함 넘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컴퍼니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