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메이트' 감성 개봉 전 미리 엿본다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2.24 13: 58

  영화 '소울메이트'가 영화의 감성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4일 배급사 측에 따르면 '소울메이트'의 팝업스토어가 이날부터 내달 22일(수)까지 LES601성수에서 열린다. 다양한 사진과 영상 자료들은 물론 미소, 하은, 진우 세 친구의 기억을 함께 나눌 있는 체험존까지 즐길 수 있다. 총 2개 층으로 구성된 '소울메이트' 팝업스토어 1층에서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히 공개되는 사진이 전시되며 '소울메이트'의 영상과 플레이리스트를 보고 들을 수 있다. 2층에서는 낙서 체험, 굿즈, 펜팔 이벤트, 포토존 등 알찬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찾은 ‘쏠친’들을 위해 즉석에서 사진 인화가 가능한 공간과 다양한 굿즈 기프트도 마련된다.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오감으로 '소울메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 굿즈, 제작과 촬영 비하인드를 정성스럽게 기록한 메이킹 다이어리도 출시됐다.
팝업스토어, 향수, 프로덕션북 등 영화의 감성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굿즈를 준비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고 있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3월 15일(수)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NE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