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글로벌 팬들을 향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25일 오후 8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 2021년 발매한 첫 미니 앨범 PART.2의 수록곡 '플래시(FLASH)'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원호가 직접 촬영한 셀프캠 영상으로, 노을 지는 바닷가를 걸으며 '플래시'의 립싱크를 선보이는 원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원호가 지난해 12월 발매한 패션지와 함께 출시한 포토북 '브라이틀리, 스플렌디들리 원호(Brightly, Splendidly WONHO)' 촬영 현장에서의 영상으로, 원호의 깊은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이 한층 뜨겁다.
특히 롱코트로 포인트를 준 댄디한 스타일의 원호와 청바지에 후드티로 캐주얼한 매력을 살린 원호의 모습이 번갈아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 속 원호는 쪼그려 앉아 조개 껍질을 줍는가 하면, 해를 손가락으로 집어 삼키는 듯한 장난스러운 리액션으로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했다.
또 영상 중간중간 일몰의 아름다운 풍경이 비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원호와 함께 해변을 산책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기도 했다.
'플래시'는 떠나보낸 사람을 불빛에 비유해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배경 속 원호의 싱그러운 미소가 곡의 아련한 멜로디,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팬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seon@osen.co.kr
[사진]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