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아이돌 스타일링한 나, ‘아직 죽지않았구나’ 생각해” [Oh!쎈 현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2.27 16: 50

황민현이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한 뒤 느낀점을 밝혔다.
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황민현의 첫 미니앨범 ‘Truth or Lie’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황민현과 함께 박선영 아나운서가 참석해 진행을 맡았다.
황민현의 첫번째 미니앨범 ‘Truth or Lie’는 그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채를 담은 동시에 멀티 포지션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드러냈다. ‘진실 혹은 거짓’을 뜻하는 앨범명은 모두가 몰랐던 황민현의 여러 이면을 표현하면서도 그 중 어떤 모습이 진실이고 거짓일지는 오직 당신의 시선에 맡긴다. 황민현은 곧 당신이 믿고싶은 모습을 믿으면 된다는 의미를 전하면서 유연하게 변화해 다양한 모습을 표현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가수 황민현의 미니 1집 앨범 ’Truth or Li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황민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02.27 /ksl0919@osen.co.kr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등에서 황민현은 기존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조금 더 파격적이고 시크한 컨셉의 아이돌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이에 황민현은 “이번 앨범에 수많은 나를 찾아보라는 타이틀곡에서 나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게 됐다”며 “내가 어떤 사람이고 어떻게 비춰지고를 생각해봤는데, 대외적으로 제 이미지가 부드럽고, 다정하고 온화한 느낌으로 알려져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황민현은 “이번에 더욱더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싶었다. 약 1년 4~5개월정도를 드라마 촬영을 해서 보통 샵에 들어가도 베이스메이크업을 했다. 이번에 활동 준비를 하면서 과감한 도전을 많이 했다. 처음에는 낯설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나 괜찮구나’, ‘아직까지 아이돌 스타일링을 해도 죽지 않았구나’ 이런 생각을 했다”고 발언해 웃음을 안겼다.
끝없는 변화와 발전으로 완성시킨 ‘Truth or Lie’는 황민현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한번 입증했으며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황민현의 ‘Truth or Lie’ 전곡 앨범과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김성락 기자 ksl0919@osen.co.kr,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yki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