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영화 '영웅', 극장 동시 VOD서비스 시작[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2.28 10: 01

영화' 영웅'이 오늘(28일)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서비스를 시작한다.
'영웅'(감독 윤제균, 제공배급 CJ ENM, 제작 JK필름, 공동제작 에이콤・CJ ENM)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뮤지컬영화. 
극장가에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기며 전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영웅'이 2월 28일(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에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대한민국의 영웅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담은 가슴 벅찬 이야기와 배우 정성화를 비롯한 김고은, 나문희, 조재윤, 배정남, 이현우, 박진주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극장가에 뜨거운 전율과 특별한 감동을 전하며 장기 흥행세를 이어오고 있다.

영화 '영웅'에 담긴 독립투사의 간절한 염원과 가슴 벅찬 메시지는 IP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TVING,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플레이,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