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걸그룹들의 뜨거운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28일 SBS M ‘더쇼’서에는 대체 불가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STAYC(스테이씨)는 물론, 독보적 컨셉트를 자랑하며 라이브 장인이라 불리는 퍼플키스(PURPLE KISS)의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모든 걱정을 잊게 해주는 천진난만한 트라이비(TRI.BE)의 무대까지 준비돼 있다.

한편 ‘THE 미니웨이’에는 역대급 러블리한 매력으로 무장한 tripleS(트리플에스)가 출격할 예정이다. ‘THE 미니웨이’는 완벽한 피지컬과 패션 센스로 모델 포스를 뽐내는 MC 민희가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 의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오직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단짠 워킹을 해보는 코너이다.
tripleS는 이들의 다채로운 색깔이 녹아 있는 수록곡 ‘Colorful'의 의상 포인트를 설명한다. 더불어이번 콘셉트에 걸맞게 Y2K 소녀美 가득한 tripleS만의 단 워킹과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모멘트를 보여줄 짠 워킹을 선보이며 ‘THE 미니웨이’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MZ 세대를 사로잡은 tripleS의 비주얼 런웨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8TURN(에잇턴), AIMERS, FIFTY FIFTY, HAWW(하우), LIMELIGHT(라임라잇), STAYC, TNX, tripleS, uni(유니), XG, 강버터(Kang Butter), 범진, 이찬원, 트라이비(TRI.BE), 퍼플키스(PURPLE KISS)의 무대와 함께한다. 28일 오후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