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설원에서 삼각팬티만 입은 채 무릎 꿇어.." (수수행)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2.28 16: 05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의 스페셜 예고편이 온라인 상에 공개됐다.
오늘(28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수행’의 강렬한 모먼트들이 최초 공개되면서 호기심을 자아냈다. 여섯 멤버의 사전모임으로 시작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수수행’ 컨셉에 대해 이야기하며 프로그램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했지만 오히려 이용진은 “내가 설원에 발가벗고 삼각팬티만 입은 채 최보필 PD에게 무릎 꿇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한국인들이 안 가는 여행지로만 간다는 최 PD의 말과 함께 멤버들의 ‘의뭉스러운 여행기’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대체 왜 갔는지 모르는 곳들로만 가게 된 멤버들은 그 곳에서 뜨겁게 노래하다가 갑자기 설원에서 춤을 추고 “남자들끼리는 사우나 가야지”라며 목욕 셀카를 찍는 등 종 잡을 수 없는 모습들로 무지성 버라이어티 ‘수수행’을 예고했다.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도경수, 지코, 크러쉬, 잔나비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한다.
오는 3월 9일 오후 9시 첫 방송.
/nyc@osen.co.kr
[사진] '수수행'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