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팬들의 사랑 속 스타가 된 임영웅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3.01 09: 28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오늘(1일) 극장 개봉하면서 실시간 누적 관객수가 수직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17일 사전 예매가 시작된 이후 개봉 당일까지 압도적으로 예매율 1위를 굳건히 지켜온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배급 CJ 4DPLEX・CJ CGV ICECON, 제작 CJ 4DPLEX・ScreenX Studio)은 10만 6764명(영진위 제공・1일 오전 9시 기준)의 예매 관객수와 함께 개봉했다. 극장에서 국내 개봉했던 역대 공연 실황 영화 가운데 손에 꼽히는 흥행 성적이 기대된다.
이처럼 폭발적인 사전 예매 호응에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측은 1일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대에 오른 임영웅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모습, 끝없이 늘어선 콘서트장의 불빛을 보여준다. ‘영웅시대와 함께한 기적의 순간들, 찬란한 순간이여 영원하라’는 카피가 팬들의 사랑 속 스타가 된 임영웅의 벅찬 심정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크린X는 전면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이 선사하는 와이드한 시야로 실제 콘서트장과 같은 새로운 극장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총 14대의 스크린X 전용 카메라로 촬영돼 압도적으로 큰 화면에 꽉 찬 영상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앵글의 임영웅을 듬뿍 담았다.
오늘(3월1일) CGV 단독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