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 쌈디, ‘환승연애2’ 출연진과 회동..‘성덕’ 됐다 [★SHOT!]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3.02 09: 12

쌈디가 ‘환승연애’ 출연진들을 만났다.
1일 쌈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석이누나의 소원성취”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환승연애’에서 엠씨를 맡은 쌈디, 이용진, 유라, 김예원과 함께 이나연, 남희두, 정현규, 성해은, 박나언, 박원빈, 김태이, 이지연 등 출연진들 식당에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대부분의 출연진들이 다 모였으나 베트남 여행 중인 김지수는 아쉽게도 불참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뱀뱀도 합류해 멤버들과 자리를 가졌으며, 쌈디의 조카 채채의 팬이라고 알려진 성해은은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쌈디의 게시물에 성해은은 “최고최고최고!!!!!”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고, 박원빈도 “박원빈 인생 업적! 기석이누나 사랑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어 남희두는 “후지산 갈꺼죠?”라며 모임에서 했던 이야기인듯 댓글을 달았고, 불참한 김지수는 “베트남에서 뛰쳐가고 싶었숩니다아,,,”라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지난해 엄청난 인기로 종영했으며 올해 시즌3로 돌아올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쌈디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