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김태호PD "기대 부응 못해, 실망 드려서 죄송"..지각 업로드 사과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3.04 13: 44

김태호PD가 '지구마불' 영상 업로드가 지연됐던 일에 대해 재차 사과했다.
4일 유튜브 채널 TEO에서는 지구마불 Q&A 라이브가 진행됐다. 라이브에는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김태호PD와 노홍철이 출연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노홍철은 "저희가 본격적으로 시작 전에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태호 PD는 "지난주 목요일에 첫 컨텐츠 업데이트 과정에 저희도 여러차례 업데이트를 해왔지만 이렇게 안풀리는 날은 처음이었다"라고 사전 공지 없이 업로드가 지연됐던 일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많은 기대에 부응 못하고 실망을 드린것 같아서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앞으로는 더욱 이런일 없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노력하는 방송 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김태호PD가 설계한 세계여행 부루마블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기며 총 3주간의 여행기간 동안 지구 5바퀴에 해당하는 거리를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TEO'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