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와 방탄소년단 지민이 ‘뮤직뱅크’ 3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 올랐다.
3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3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는 엔믹스의 ‘Love ME Like This’와 방탄소년단 지민의 ‘Like Crazy’가 올랐다.
엔믹스는 지난 20일 발매한 첫 미니 앨범 '엑스페르고’의 ‘Love ME Like This’로 1위에 올랐다. ‘러브 미 라이크 디스'는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곡의 매력을 살렸으며, 음원 사이트에서도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민은 지난 24일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내놓은 솔로 앨범 ‘FACE’의 타이틀곡 ‘Like Crazy’로 1위 후보에 올랐다. ‘FACE'는 지민이 지난 2년간 느낀 다양한 감정들을 진솔하게 녹이는 가운데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KBS2 ‘뮤직뱅크’에는 Billlie, CRAVITY, CRAXY (크랙시), ICHILLIN'(아이칠린), KINGDOM (킹덤), NMIXX(엔믹스), TRENDZ(트렌드지), xikers(싸이커스), 김재환, 마마무+, 뱀뱀 (BamBam), 아리, 지민, 첫사랑(CSR) 등이 출연한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