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X변혜진, 열애 아니라더니?...손 꼭 잡고 산책 [★SHOT!]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4.02 13: 10

'돌싱글즈3' 한정민과 변혜진이 계속해서 열애설에 휩싸이고 있다.
1일 '돌싱글즈3' 출연자 김민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얘네 뭐함"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정민과 변혜진이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흔들며 걸어가다 함께 뛰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돌싱글즈3' 출연자들이 모두 모여 벚꽃 놀이에 나선 가운데, 한정민과 결별한 조예영은 이날 모임에 참석하지 않았다.
변혜진과의 열애설에 한정민은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난으로 봐주세요. 혜진이랑 장난친다고 찍은 거예요"라며 해명에 나섰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최근 함께 등산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것. 화제가 되자 한정민은 "저는 창원에서 따로 갔어요. 중산리에서 만나서 등산"이라고 밝히며 의혹을 간접적으로 해명했다.
또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분간 연애 생각이 없다"고 밝히는가 하면, "사귀냐는 질문이 많은데 사귀지 않는다. 썸 타는 사이도 아니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한편, 한정민은 '돌싱글즈3'를 통해 조예영과 최종 커플로 성사, 현실 연인이 됐지만 올해 초 결별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전다빈, 김민건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