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하는 예능인 이은지, 이유 있는 전성시대 [Oh!쎈 레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4.21 14: 12

코미디언 이은지의 개그에는 늘 '공감'이라는 키워드가 있다. 공감을 바탕으로 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는 이은지가 펼쳐내는 라디오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이은지는 특유의 예리한 관찰력으로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길은지', '최란', '손민수' 등 주변에 있을법한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재연해내며 부캐 전성시대에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개 코미디 쇼, 서바이벌 오디션, 리얼 버라이어티 등 장르를 넘나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도 괄목할 만하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코미디언 이은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4.20 /sunday@osen.co.kr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코미디언으로 발돋움한 이은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부캐 길은지와 본캐를 넘나드는 일상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더욱 다가왔다. 이어 '뿅뿅 지구오락실'의 맏언니로 합류, 멤버들과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것은 물론 세대를 아우르는 '케이팝 고인물'의 면모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의 심사위원으로서 참가자들의 실력과 숨겨진 끼를 200% 살려 주는 통통 튀는 심사평으로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도 놓치지 않았다.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이은지는 예능 프로그램, 공개 코미디, 유튜브 콘텐츠를 넘어 라디오 DJ의 여정을 시작한다.
그간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솔직담백한 매력으로 인기를 모은 이은지는 청취자의 하루를 듣고, 공감을 전하는 라디오 DJ로 낙점됐다.
매일 같은 시간 라디오에서 청취자를 만나게 될 이은지는 특유의 '공감'을 바탕으로한 소통으로 라디오계의 또다른 인기를 구현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보다 인간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은지가 예능을 넘어 라디오까지 대중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진정성 있는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은지가 DJ로서 펼쳐내는 라디오 세계가 담길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오는 24일 낮 12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