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 신보 ‘L’s Birthday’ 발매..사랑의 달콤 쌉싸름한 순간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6.15 18: 07

싱어송라이터 예민(yemin)이 사랑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순간을 속삭인다.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민의 새 앨범 ‘L’s Birthday’가 발매됐다.
앨범명 ‘L’s Birthday’는 ‘L(ove)’s Birthday’(러브 이즈 벌쓰데이)를 뜻하며, 사랑의 가장 달콤한 순간부터 쌉싸름한 순간까지 모두 담고 있다.

예민, 신보 ‘L’s Birthday’ 발매..사랑의 달콤 쌉싸름한 순간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is so’(러브 이즈 쏘)를 포함해 ‘Tight’(타이트), ‘Say (feat.BINN)’(세이)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Love is so’는 사랑을 두통에 비유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이 곡을 통해 예고도 없이 들어와 마음에 자리 잡기 시작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수록곡 ‘Tight’와 ‘Say (feat.BINN)’ 역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Tight’는 사랑의 가장 아찔하고 긴장되는 그 짧은 순간을 오랫동안 음미하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있다. ‘Say (feat.BINN)’는 사랑의 가장 쌉싸름한 부분, 끝나기 직전의 순간을 예민만의 감성으로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Love is so’부터 수록곡까지 모두 예민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몽환적인 감성을 더했으며, 여기에 예민만의 세심한 보컬 또한 합쳐져 완성도 높은 음악을 자랑한다.
한편, 타이틀곡 ‘Love is so’를 포함한 예민의 새 앨범 ‘L’s Birthday’는 15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JMG(로칼하이레코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