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빈→한유진' 제로베이스원, 10일 엠넷 데뷔쇼..데뷔곡 'In Bloom' 최초 공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7.03 17: 56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Mnet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In Bloom’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In Bloom'을 최초 공개한다.
그룹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의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In Bloom’이 오는 7월 10일(월) 저녁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ZEROBASEONE은 제로(0)에서 시작해 원(1)으로 탄생하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시작을 알린다.
가요계 첫 발을 내디딜 준비를 마친 ZEROBASEONE은 이번 쇼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의 타이틀곡 ‘In Bloom(인 블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이번 데뷔쇼에서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ZEROBASEONE의 다채로운 신곡 무대들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한빈→한유진' 제로베이스원, 10일 엠넷 데뷔쇼..데뷔곡 'In Bloom' 최초 공개

뿐만 아니라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보였던 'Hot Summer' 무대를 ZEROBASEONE 버전으로 꾸밀 예정으로 이목이 모인다.
이와 함께 ZEROBASEONE이 표현하는 청춘의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는 4부작 청춘필름부터 아홉 멤버의 TMI와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퀴즈쇼 콘셉트의 VCR, 데뷔를 향해 달려온 이들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까지 다양한 볼거리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할 전망이다.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담은 앨범으로, ZEROBASEONE은 예약 판매 시작 단 5일 만에 약 78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며 역대 K-POP 그룹 데뷔 앨범 중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아홉 멤버들은 본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과 청량한 비주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연다.
한편 ZEROBASEONE의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는 7월 10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ZEROBASEONE의 데뷔쇼는 같은 날 오후 8시 Mnet을 통해 방송되며, 유튜브 Mnet K-POP 채널과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