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인터뷰마다 에이핑크 언급... 끈끈한 팀워크 "13년간 ♥︎비결은 믿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9.25 14: 48

 가수 정은지가 그룹 에이핑크(Apink) 활동으로 팬들에게 흡족한 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정은지를 포함한 에이핑크는 지난 22일 대학 축제, 23일 아돌라 콘서트까지 연신 완전체 활동으로 'K-POP 레전드 걸그룹'의 건재함을 알렸다.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는 'DND', '덤더럼', '노노노', '1도 없어' 등 대중들이 즐겨 찾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노련한 무대 매너와 함께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정은지는 예능 프로그램, 필리핀 자선 공연 등 최근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와 해외 행사에 에이핑크 완전체로 출연, 변치 않는 '장수돌'로서 데뷔 13년 차의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하는 중이다.

특히, 그는 인터뷰 등 통로를 통해 "13년 간 사랑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에이핑크와 판다(공식 팬덤명)의 믿음"이라며 그룹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피력한 바, 향후 다양한 에이핑크 활동으로 유의미한 발자취를 이어갈 전망으로 보인다. 
한편 정은지는 지난해 11월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를 통해 세대초월 명곡들을 소화하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내달에는 '트래블로그(Travelog)' 앙코르 콘서트로 홍콩과 대만의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