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가 데뷔 9년 만 솔로 활동을 성료하며 5세대 솔로 가수로 도약했다.
허영지는 지난 25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K팝 웹 차트쇼 'NPOP(엔팝)' 무대를 끝으로 싱글 1집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타이틀곡 'L.O.V.E'(엘.오.브이.이) 활동을 마무리했다.
데뷔 9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 허영지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랑의 영금술사'로 활약했다.
타이틀곡 'L.O.V.E'는 곡 제목처럼 허영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L.O.V.E'의 각 알파벳을 형상화한 손동작을 비롯해 피리를 부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허영지는 모험심 가득한 스카우트 룩부터 트로피컬 무드의 휴양지 룩, Y2K 감성을 녹여낸 키치 룩 등 다채로운 의상으로 매 무대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에 힘입어 허영지는 'L.O.V.E'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진입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각종 음악 방송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과 라디오 등에서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5세대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딘 바, 허영지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cykim@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