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해설위원 출격?..소속사 측 “사실무근” [공식입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9.26 15: 45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해설위원으로 참가한다는 소식이 들린 가운데 이는 사실무근으로 전해졌다.
26일 이찬원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OSEN에 “이찬원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해설위원으로 참가한다는 것은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해당 관계자는 “재차 확인해봤으나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왜 이런 소식이 자꾸 들리는지 모르겠다”며 의문을 표하기도 했다.

1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가 진행된다.가수 이찬원이 게스토 나서서 출근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10 / dreamer@osen.co.kr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TV조선에서 중계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종목에서 야구 해설위원으로 이찬원이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확인 결과, 이는 사실 무근인 것으로 파악됐다.
한편, 이찬원은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