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번째 생일’ 샤이니 키... 케이크 한 조각이면 충분?→코쿤도 인정한 ‘소식좌’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3.09.26 20: 28

샤이니 키가 생일을 맞았다.
26일 오후 키는 ‘Good & Great 는 생일축하로 마무리 했네요! 앨범과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 앨범을 위해 애써준 우리 매니지먼트,자켓팀,뮤비팀,sns팀,프로모션,퍼포먼스,a&r, 녹음기사님들 ,켄지 누나,디렉봐주신 분들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댄서들 ! 셀수없이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습니다! ( 잊어버린 부서가 있다면 나중에 수정 할게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워커들과 공부하시는 모든 분들 이 노래로 조금이나마 위로와 용기를 받으셨길 바랍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3일 생일을 맞은 키의 다양한 사진들. 키는 공주 귀걸이, 목걸이, 왕관을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생일 케이크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를 본 코쿤은 댓글로 ‘한 조각이면 충분하지?’라고 달아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샤이니의 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담아 세상 모든 워커(Worker)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곡이다. 
/ skywould5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