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식쇼' 성공했네, 강동원도 출연하고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9.27 15: 23

배우 강동원이 오늘(27일) 글로벌 토크쇼 '피식쇼'에 출연한다.
개봉일인 오늘(27일)부터 막강한 흥행세를 보여주며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에서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로 분한 강동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피식쇼’에 게스트로 등장한다.
앞서 예고편을 통해 강동원의 ‘피식쇼’ 출연 사실이 공개된 이후 “꿈이야 생시야”(인스타그램_J****), “피식대학 섭외력 미쳤다”(유튜브_m****), “영어 하는 천박사 폼 미쳤다”(인스타그램_w****) 등 시청자들의 반응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던 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대표 콘텐츠 ‘피식쇼’는 다양한 글로벌 셀럽들의 유쾌한 입담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강동원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피식쇼’ 멤버들의 예측 불가한 질문이 자아내는 웃음, 강동원의 자연스러운 입담과 작품을 향한 진솔한 열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강동원이 출연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