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 브로" 독일 다니엘, 품절남 된다..알베르토→딘딘x홍진호 축하 (종합)[Oh!쎈 이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10.05 06: 12

독일 출신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결혼을 발표하자 동료 방송인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다니엘은 4일 오후 자신의 SNS에 턱시도 입은 사진을 올리며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가을이 다가왔다. 기쁜 소식을 나누고자 이렇게 글을 쓴다”며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이 사람과 오는 12월 부부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발표했다.
이어 그는 "한국에서 보낸 15년이란 시간 동안 많은 설레는 순간과 함께 위기의 순간이 있었지만, 아마 지금 이 결정이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될 것 같다. 여러분과 화면에서든 무대에서든 더 많은 소통을 하며 더욱 발전하는 방송인, 음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2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행사에 앞서 포토월에서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02 / hyun309@osen.co.kr

1985년생인 다니엘은 2008년 고려대학교 교환 학생으로 처음 한국 땅을 밟았다. 이후엔 2014년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 5회부터 출연해 무려 102회까지 함께 했다. 독일에서 온 터라 ‘독다니엘’이란 애칭을 얻었고 9년 넘게 여러 방송에서 활약하며 스마트하고 젠틀한 매력을 뽐냈다.
그랬던 그가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자 동료 방송인들도 신났다. ‘비정상회담’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알베르토는 “아이구 아이구 아이구 우리 다니엘”이라는 댓글로 함께 기뻐했고 로빈은 “축하해 브로 드디어 간다잉”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줄리안도 “잘생겼다! 너무 축하하고”라는 댓글로 격하게 반겼고 럭키는 “다니엘 품절”이라고 못 박아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형!!!!!!! 축하해”라는 말로 뜨겁게 반응했고 윤세아와 이현이도 아낌없이 축하를 건넸다. 홍진호는 “결혼 축하해”라고 굵고 짧은 인사를 남겼고 한석준은 “축하해! 행복하게 살아”라고 덕담했다. 그 외에도 기상캐스터 강아랑, 노브레인 이성우, 배우 이시원 등이 축하의 댓글을 남기며 함께 기뻐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