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2023 MTV 유럽 뮤직 어워드(Europe Music Awards)'에서 2년 연속 수상을 노린다.
지난 4일(현지시각) 발표된 '2023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수상 후보 명단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Best Group', 'Best Push', 'Best K-Pop'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총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그룹으로는 올해 이 시상식에서 가장 많은 부문에 수상 후보로 지명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Best Group' 부문에서 원리퍼블릭(OneRepublic),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경쟁한다. 이들은 'MTV PUSH' 캠페인에 선정됐던 아티스트들이 트로피를 두고 경합하는 'Best Push' 후보에도 올랐는데, 지난 9월 미국에서 개최된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이 부문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어 그 여세를 몰아 이번에도 수상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처음으로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수상 후보에 올랐고 'Best Asia Act' 부문을 수상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3일 오후 1시(한국시각)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을 발매한다. '이름의 장: FREEFALL'에서는 성장을 유예하고 세상으로부터 도피하던 소년들이 현실을 직시하기로 결심한 뒤 일어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