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쿠마가이, ♥다니엘헤니와 극비리 결혼 후 첫 근황 '눈길'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0.28 21: 43

다니엘헤니와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린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류 쿠마가이가 혼인 후 첫 근황을 전했다. 
28일 류 쿠마가이가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 새로 들어가는 작품을 소개하며 결혼 후 첫 근황을 전했다. 특히 그는 천장을 뚫을 듯 곧게뻗은 발차기 자세를 취해 눈길을 끌기도. 강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드러난 모습이다. 
앞서 다니엘 헤니 측은 지난 20일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렸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류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시안계 배우다. 동양적인 외모에 운동으로 다져진 국보급 S라인이 아름다운 여배우다. 미국에선 TV시리즈 '9-1-1'와 영화 '온리더브레이브(Only the Brave)', '인트라퍼스널(Intrapersonal)'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국내에서는 다니엘헤니와 깜짝 결혼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니엘 헤니 측은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결혼 후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두 사람에게 축복의 메시지도 끊이지 않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