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1년 7개월만 컴백 설레, 변신 기대해 주길"[Oh!쎈 현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1.01 14: 45

그룹 위클리가 “기쁘고 설렌다”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위클리는 1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위클리 멤버 이수진은 “지난 앨범 활동 이후 1년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오랜만에 컴백해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다. 새 앨범을 들려드리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기쁘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1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미니 5집 '컬러라이즈 (ColoRise)' 발매 쇼케이스를 가졌다.위클리의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은 레트로한 편곡에 세련된 보컬 및 코러스 탑 라인이 더해진 곡으로, 꿈 꿔온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세계로 초대한다는 위클리의 자신감을 담아냈다.위클리 멤버들이 무대를 앞두고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3.11.01 / dreamer@osen.co.kr

위클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채로운 색까로가 성장을 예고한 여섯 멤버들의 뚜렷한 존재감을 담은 신보다.
이어 박소은은 “‘컬러라이즈’는 위클리의 다양한 색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고 더 비상할 것이라는 포부를 담았다. 여느 앨범보다 다양한 장르가 수록됐는데 위클리의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특히 위클리 멤버들 중 이수진, 박소은, 지한, 조아는 앞서 케이블채널 엠넷 ‘퀸덤 퍼즐’에 출연하며 서바이벌에 임하기도 했다. 지한은 “서바이벌이다 보니 한 무대 한 무대가 소중했다. 데뷔 때 마음가짐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위클리의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오늘(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