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전승빈과 신혼집에 '은진BAR' 만들어..주량 측정불가"(다시갈지도)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3.11.02 18: 34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배우 심은진이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다운 신혼집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며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채널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 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늘(2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82회는 ‘지중해 끝판왕 휴양지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배우 심은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중해 나라 중에서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섬나라 ‘키프로스’를 랜선 여행한다. 

키프로스 ‘나파 해변’ 속에 있는 세계 최초의 수중 조각 박물관은 바닷속에 나무와 꽃, 사람 등 다양한 조각품들이 전시된 독특하고 신비로운 풍경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 나아가 수중 박물관을 구경한 후 지중해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모히토와 드래건 롤, 할루미 프라이 등 인생 맛집 풀코스까지 소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심은진은 “유럽 모히토는 좀 다르다. 나도 유럽에 가면 모히토를 꼭 마신다”며 애주가의 여행 루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특히 앞서 심은진은 한 토크쇼를 통해 ‘내 최고 주량 기록은 소주 9병’이라고 밝힐 정도로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주당가로 알려진바. 
이석훈이 “주량이 어떻게 되냐”고 묻자, 심은진은 “나도 모른다. 그냥 많이 마셨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심은진은 “신혼집 인테리어를 직접 했는데, 나만의 바를 만들었다”면서 여전히 건재한 애주가 면모를 자랑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심은진은 아름다운 지중해 바닷가에 제대로 취해 랜선 여행에 빠져들었다고 전해져, 심은진을 매료시킨 최고의 지중해 휴양지는 어디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한편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지중해 끝판왕 휴양지 베스트 3’는 오늘(2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S '다시갈지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