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스포일러 콘텐츠 안무 영상 풀버전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 동명 타이틀곡 '필 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새 싱글 발매 하루 전인 지난 1일 공개됐던 스포일러 영상과 이어지는 콘텐츠로, 새하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필 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편안하고 캐주얼한 청바지 스타일링과 함께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청춘들의 청량한 에너지를 온몸으로 발산하며 한 치의 오차 없는 완벽한 칼군무로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특히 지난 스포일러 영상에서 진행한 텔레파시 게임에서 정답을 맞추지 못해 벌칙자로 당첨된 태그(TAG)와 김지범은 멤버들이 직접 골라준 귀여운 머리띠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춤을 추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필 미'의 화려한 동선과 멤버들의 디테일한 제스처,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안무 영상은 무대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골든차일드의 신곡 '필 미'는 같은 시간을 함께하며 성장해 온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포스트 그런지 록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앰비언스 인트로와 터져 나오는 하이라이트 파트의 디스토션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일 세 번째 싱글 '필 미'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7일 오후 5시에는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예빛무대에서 게릴라 공연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