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의 피자가게' 폐업한 피자가게의 숨겨진 비밀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11.07 14: 50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측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스틸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2023년 북미 개봉 공포영화 중 최고의 흥행 수익을 달성한 '프레디의 피자가게'(감독 엠마 타미,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호러블 피자가게 스틸 6종을 7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먼저 낡고 오래되어 어딘가 흉흉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건물과 달리 화려한 네온사인이 반짝이는 매장의 간판이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마이크의 어린 여동생 애비가 나란히 서 있는 장면이 포착돼 이들이 어떠한 연유로 함께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과거 피자가게에서 사라진 아이들에 대한 숨겨진 사연이 베일에 싸여있는 가운데 오빠 마이크를 따라 피자가게에 발을 들인 애비가 과연 무사할 수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어둠 속에서 실체를 드러낸 마스코트들에게 쫓기게 된 야간 경비 마이크와 그의 여동생 애비가 서로를 꼭 끌어안고 두려움에 떨고 있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이 번뜩이는 눈으로 누군가를 노려보는 모습은 섬뜩함을 자아내며 과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어쩌다 이토록 살벌한 비주얼로 다시 나타나게 되었는지 의문을 품게 만든다.
여기에 원래 모습을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훼손되어 내부 기계 장치들이 훤히 드러나 있는 기괴한 형상의 마스코트가 등장해 흥미를 돋우며 '프레디의 피자가게'가 선사할 서바이벌 호러테이닝 무비의 짜릿한 재미를 기다리게 만든다.
전세계 62개국에서 오프닝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기록과 함께 관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80년대에 아이들이 실종되고 폐업한 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 야간 경비를 서게 된 마이크가 피자가게 마스코트들의 기괴한 실체를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바이벌 호러 무비.
오는 11월 15일 국내 극장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