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측 “‘지옥2’ 특별출연”..김현주x김성철 만난다 [공식입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11.08 11: 20

배우 문소리가 ‘지옥2’에 특별 출연한다.
8일 문소리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 측은 OSEN에 “문소리가 ‘지옥2’에 특별 출연하는 게 맞다. 다만 자세한 분량이나 역할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수 없는 부분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옥2’는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내 CGV 용산에서 넷플릭스 ‘퀸메이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넷플릭스 새 시리즈 ‘퀸메이커’는 그동안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여성 정치 드라마이다.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 황도희가 약자의 편에 서서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배우 문소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4.11 / soul1014@osen.co.kr

2021년 11월 공개된 ‘지옥’에 이어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시연을 받은 박정자(김신록 분), 정진수(김성철 분)가 부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시즌1에서 교주 정진수 역은 배우 유아인이 연기했으나, 마약 혐의로 재판을 받으면서 작품에서 하차하고 시즌2에서는 김성철이 합류해 정진수를 연기한다. ‘지옥2’에는 김현주, 김성철, 김신록, 홍의준, 임성재, 문근영 등이 출연하며 내년 공개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