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MACARONI CHEESE' 픽스→2배속 안무 연습 영상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11.10 15: 08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다양한 버전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EP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의 두 가지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영파씨는 픽스(FIX)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카메라 구도가 고정됨에 따라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동선 이동이나 대형 변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2배속 안무 연습 영상을 통해서는 멤버들의 합이 돋보였다. 영파씨는 당황한 것도 잠시 곧 노래에 녹아들어 더욱 역동적인 군무를 펼쳤다. 흔들림 없는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며 그간의 연습량을 짐작케 했다.
'MACARONI CHEESE'는 영파씨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반복되는 일상과 다이어트에 지친 이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고, 치즈처럼 늘어져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다. 마카로니 치즈를 맛있게 먹고, 치즈를 길게 늘이는 '먹방 춤'이 포인트다. 강렬한 중독성을 바탕으로 'MACARONI CHEESE' 댄스 챌린지는 틱톡에서만 누적 조회수 72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파씨는 오늘(10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펼쳐지는 현지 최대 규모의 K-POP 페스티벌 'KWAVE AUCKLAND 2023’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