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가 오늘(11일) ‘힘쎈여자 강남순’ OST 음원을 발표한다.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 측은 11일 “오늘 오후 6시에 위클리가 가창에 참여한 ‘힘쎈여자 강남순’ OST Part.6 ‘I Wanna Fly(아이 워너 플라이)’ 음원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위클리가 참여한 ‘I Wanna Fly’는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과 무게감 있는 비트로 귀를 사로잡는다.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인상적인 가사를 바탕으로한 이 곡은 대의를 위해 힘쓰는 강남 세 모녀의 짜릿하고 통쾌한 파워를 세련된 사운드로 해석해낸데다, 위클리의 청량하고 산뜻한 보컬이 더해져 드라마의 시원한 분위기를 한층 증폭시킨다.
위클리는 앞서 드라마 ‘안녕? 나야!’, ‘소녀의 세계2’, '경찰수업' 등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그룹 색깔로 다수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바, 이번 ‘I Wanna Fly’를 통해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숙해진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귀여우면서도 강렬한 두 가지 매력의 '청량 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위클리는 1일 미니 5집 'ColoRise(컬러라이즈)'로 컴백과 동시 아이튠즈 글로벌 톱 앨범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한데 이어, 지니, 멜론, 바이브 등 국내 최신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1년 7개월 만 가요계로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그들은 웹예능 콘텐츠, OST 가창 참여까지 다방면에서의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거침없는 ‘글로벌 상승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힘쎈여자 강남순’은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대대힘힘 코믹 범죄 맞짱극을 다룬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