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18일 정오 첫 공개를 앞두고 재미를 극대화할 필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18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온리’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국민배우 김향기를 비롯해 떠오르는 신예 신현승, 연오 그리고 언제 봐도 반가운 얼굴 양동근, 강성연 등 존재감 넘치는 배우들의 출격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가을 설렘을 폭발시킬 ‘플레이, 플리’만의 재미 요소를 짚어봤다.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음악 드라마’
‘플레이, 플리’의 또 다른 주인공은 ‘음악’이다. 정체를 숨기고 유명한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평범한 여대생 송한주는 자신의 SNS에 커버 곡을 올리는 화제의 인물이다. 그리고 인기 아이돌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은 더 이상 외모로 얻은 인기가 아닌 ‘자신만의 음악’으로 인정받길 꿈꾼다. 너무나도 다른 한주와 도국이지만, 두 사람 사이에 ‘음악’이라는 공통점이 있고 음악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이 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최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둘이 함께 기타 연주를 하며 무대에 있는 모습이 포착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레트로 감성부터 아이돌 노래까지 여러 장르를 커버하는 송한주의 음악적 재능 덕분에 다채로운 음악들이 드라마 곳곳에 등장할 것이 예고됐다. 또 ‘레비’를 위해 ‘찐 아이돌 그룹’도 함께 출연해 더욱 생생한 현실감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감정을 더욱 짙게 만들 음악과, 아이돌 그룹 ‘세즈’로 변신한 리얼 아이돌의 정체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본캐’도 ‘부캐’도 나다! 청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
‘플레이, 플리’는 비밀 연애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이면서 동시에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다룬 성장 스토리이기도 하다. 송한주의 본캐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부캐는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다. 이도국은 부캐가 인기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 담당 ‘레비’이지만 본캐는 홀로서기가 꿈인 세상 물정 모르는 ‘금쪽이’다. 요즘 청춘이 그렇듯 ‘플레이, 플리’에는 송한주, 이도국은 물론 이막춘까지 본캐와 부캐 사이에서 고민인 캐릭터들이 등장해 흥미를 더한다. 캐릭터마다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해 살아가는 이들의 현실적인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내 얘기’라는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비밀이 파헤쳐지고, 인물들 간의 촘촘한 관계성이 드러나며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흥행 신화 네이버웹툰 원작으로 글로벌 인기 보장 작품!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네이버웹툰 ‘플레이, 플리’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 등으로 연재 중이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하며 이미 흥행력과 뜨거운 인기를 인정받은 작품이다. 지난 10일 ‘플레이, 플리’의 원작자 이에프 작가는 직접 작화한 웹툰 버전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원작 팬들의 기대감에 더욱 불을 지폈다. 한주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도국의 눈빛, 또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한주와 도국의 모습이 온전히 담겨있어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이 드라마는 콘텐츠계의 독보적인 강자 플레이리스트가 일본의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 재팬’과 손을 잡고 함께 협업한 첫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평범한 여대생과 인기 아이돌의 비밀 연애를 담은 이 작품은 강도 높은 설렘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떨림을 전할 것이다.
인기 아이돌과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