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에픽하이 미쓰라 진의 아내 권다현이 보육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13일 방영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방송 최초 결혼생활을 공개한 미쓰라 진, 권다현 부부가 등장했다.
연애 3년, 결혼 9년 총 12년의 인연을 자랑하는 권다현과 미쓰라는 연애 때와 결혼 생활이 서로 달라졌다고 고해 묘한 긴장감을 고했다.
그러나 곧 권다현의 말끔하다 못해 수준급의 살림이 눈부신 한강뷰 아파트가 공개되자 모두 눈이 휘둥그레 떠졌다. 제일 놀라는 건 28개월이지만 문장으로 말을 하는 아들 최이든 때문이었다. 최이든은 권다현을 쫓아다니면서 "내가 해볼게요"라며 주체적인 모습을 보였다. 식사부터 양치까지 주체적인 최이든. 권다현은 "해달라고 할 때가 있지만, 충분히 네가 할 수 있다고 해준다. 그러면 하려고 한다"라며 덤덤하게 양육 방법을 알렸다.
그러자 미쓰라는 “우리집 유일한 자격증 보유자이다. 보육 자격증이다”라면서 “배우를 쉬고 있던 시기여서 혹시 모를 미래를 대비해서 이걸 할 수도 있다 싶어서 보육자격증을 따더라”라며 남다른 권다현의 육아 비결과 진심을 알렸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