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연인' 마지막회 '깜짝' 스포?..."마침내 그날이" [★SHOT!]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11.14 17: 05

배우 남궁민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 종영을 앞두고 촬영 근황을 전했다.
14일 남궁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마침내 그날이 왔군"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 공간에 걸려져 있는 피로 물들어져 있는 옷이 담겼다. 종영을 얼마 남기지 않은 '연인' 파트2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높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남궁민의 깜짝 스포일러가 시선을 끈다.

한편 '연인'은 지난 13일 TV화제성 분석 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드라마+OTT 통합 화제성 1위, 드라마+비드라마 전체 프로그램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괌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연인’의 주연인 남궁민 배우가 2주 연속 1위, 안은진 배우는 3위에 이름을 올렸고 동영상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연인'은 최근 1회 연장을 확정한 가운데, 오는 18일 종영된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