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의 방 공개" MBC, '태계일주3' 팝업 연다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3.11.18 10: 33

마다가스카르를 여행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가 시청자들과 만난다.
18일 MBC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MBC 스마트센터에서 '태계일주 팝업캠프-마다가스카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태계일주 팝업 캠프'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경험한 마다가스카르에서의 진귀한 추억과 멤버들이 소개하고 싶은 특별한 현지 풍경들을 시청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영상과 사진, 이색 공간으로 담아냈다.

이번 팝업 캠프에서는 낯선 아프리카 국가인 '마다가스카르'로의 여행을 실감 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실제와 같은 여행 감성을 재현하기 위해 방문객의 사진이 담긴 항공권과 여권도 즉석에서 발급해 준다. 체크인을 마친 관람객은 태계일주항공 VIP 라운지에서 하이볼과 음료수를 제공받는다. 각 멤버들의 버킷리스트가 담긴 태계일주 여권에 멤버들의 캐릭터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행운의 뽑기를 통해 사인 포스터와 여행 용품, 하이볼 세트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팝업 전시장은 '원시의 바다, 동화의 섬'을 여행하는 테마로 마다가스카르의 유명 여행지를 연출했다. 바오밥이 늘어선 바오밥 애비뉴에서는 한 장 밖에 없는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멤버들 간의 케미가 담긴 명대사들 그리고 기안84가 직접 그린 그림을 볼 수 있다.
마다가스카르의 구석진 거리를 연출한 스트리트 갤러리에서는 현장의 냄새가 고스란히 배어나는 멤버들의 다양한 스냅사진들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미디어 아트룸에서는 깊은 원시 바닷속 오묘한 풍경과 드론으로 담아낸 마다가스카르 일몰 풍경을 감상하며 실제 마다가스카르를 경험한 것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운동에 진심인 태계일주 멤버들이 애용하던  마다가스카르의 해변가 '마다헬스장'도 마련돼 있다. 기안84와 덱스의 헬스 포즈에 따라 '오운완'하는 사진을 재미있게 남길 수 있다.
또한 기안84의 독특한 아이디어가 담긴 공간인 ”기안의 방“이 준비됐다. 시즌1 볼리비아 여행에서 기안84가 고안해 낸 “양말 무드등”을 실제로 구현했는데 사방이 거울로 둘러싸인 방에서 끝없이 펼쳐지는 양말 등을 보며 따뜻하고 신비로운 황홀경(鏡)을 체험할 수 있다.
'태계일주 팝업 캠프' 예약은 오늘(18일)부터 MBC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새 예능 ‘태계일주3’는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