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잘한다" 유재석도 인정한 '광기눈' 예능 천재 (ft.♥양세찬) ('런닝맨')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11.26 19: 37

’런닝맨’에서 신예은의 광기어린 예능감에 모두 감탄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 싱가포르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싱가포르 특집 2탄이 그려진 가운데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때, 양세찬을 보며 “이별했어요?”라고 언급, 바로 부부콘셉트로 웃음을 안겼던 전소민을 언급한 것. 모두 “환승연애한 거냐”며 옆에 나란히 선 신예은과 커플 콘셉트를 이어가자양세찬은 바로 “이별했다 바로 갈아탔다”며 웃음, “그 친구(전소민)도 벌써 이별했다, 쿨하게 환승으로 끝냈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이에 옆에 있던 신예은도 광기어린 눈빛으로 양세찬을 바라보자 모두 “눈 왜 저렇게 쳐다봐 , 얜 소민이보다 더 (광기가) 심하다, 콘셉트가 소민이보다 더하다”며 폭소했다. 부담스러우면서도 멤버들을 취향을 저격했다. 
김종국은 프로복서 콘셉트인 홍진호의 매니저로 출격, 전적이 어떻게 되는지 묻자 홍진호는 “아직 초짜복서”라며0승0패라고 해 웃음짓게 했다. 그러면서 매니저 김종국에게 홍진호가 발말하자 김종국은 “근데 매니저한테 왜 반말이냐, 내가 너 발굴한 거다 ”며 발끈, 홍진호는 “원래 매니저한테 반말하는 거 아니냐”고 도발, “데뷔를 못해서 개념이 없다”고 셀프디스해 웃음짓게 했다.
본격적으로 제작진은 독박패키지 옵션으로 싱가포르 투어를 시작,  신예은은 시작부터 광기어린 눈빛으로 제압했다.하하와 별안간 막춤대결을 선보이기도. 막상막하인 막춤이 폭소를 하게 했다. 하하의 맹구표정까지 찰떡 소화한 것. ‘런닝맨’ 적응이 빠른  신예은에 모두 “예은이 잘한다”며 박수쳤다.
이어 독박투어 첫번째 코스를 이어갔다.  신예은과 함께 택시를 탄 양세찬은 MBTI를 질문, 계획형이란 신예은과 정반대 성향을 보였다. 신예은은 “그러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면 어떡하나 , 그럼 헛걸음이다“고 하자 양세찬은 “그냥 그러려니 한다, 아니 잠깐 대화했는데 너랑 진짜 안 맞는 구나”라며 폭소했다. 이에 신예은은 “전 X(전소민)는 잘 맞았나”고 질투하자, 양세찬은 “그 친구도 나름 맞춰가려했다”며 폭소, “한 마디를 안 지려는게 너랑 비슷하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멤버들이 다 함께 식당에 도착했다. 현지에서 새우국수로 유명한 맛집. 주문을 하려고 하자 갑자기 신예은은 “목소리가 안 나온다”며 허스키 목소리로 말했고, 갑자기 맹구 개인기를 선보인 신예은에 모두 “노래방 다녀왔나 얘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며 “두 가지 톤이 있다”며 목소리까지 도와주는 예능천재라고 했다. 유재석도 “에은아 너 예능 참 잘한다”며 칭찬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