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케빈오, 군입대.."'♥공효진'과 안정적인 韓가정생활 위해"[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1.02 14: 24

한국계 미국인 가수 케빈오(오원근)가 조용히 육군 현역으로 입대 했다.
2일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공식 계정을 통해 케빈오의 입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케빈오는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아내와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됐다. 한국 덕분에 새로운 음악 인생을 살고 펼칠 수 있었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와 팬 분들과 많은 분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당사를 통해 전했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더블유 코리아, 제14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 개최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케빈오가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rumi@osen.co.kr

이어 "더불어, 케빈오를 알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는 말을 남기며 씩씩하게 지난 12월에 입소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한 의무 중 하나이기에 특별히 외부에 미리 군 입대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입대하게 된 점 팬 분들에게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 드린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케빈오가 군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그날까지 꾸준한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 당사도 케빈오가 군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 팬 분들께 꾸준히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아티스트에 대한 애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빈오는 지난 2022년 4월 10살 연상의 배우 공효진과 열애를 공식인정한 후, 같은해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리면서 정식 부부가 됐다.
이하 티캐스크이엔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케빈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입니다.
케빈오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케빈오의 군 입대 소식을 전합니다.
케빈오는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아내와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덕분에 새로운 음악 인생을 살고 펼칠 수 있었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와 팬 분들과 많은 분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당사를 통해 전했습니다.
더불어, 케빈오를 알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는 말을 남기며 씩씩하게 지난 12월에 입소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한 의무 중 하나이기에 특별히 외부에 미리 군 입대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입대하게 된 점 팬 분들에게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 드린다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케빈오가 군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그날까지 꾸준한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당사도 케빈오가 군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 팬 분들께 꾸준히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아티스트에 대한 애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