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던언니’가 뜨거웠던 인기 속에서 마무리된다. 정규 편성은 아직 미정이다.
3일 OSEN 취재 결과, E채널·채널S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는 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8부작 파일럿으로 준비된 프로그램으로, 예정된 회차를 마무리 짓는 것. 아직까지 연장 논의는 없는 상태이며, 정규 편성과 관련해서도 미정인 상태다.
‘놀던언니’는 ‘슈가맨’ ‘노는언니’ 등을 연출한 방현영 PD가 E채널, 채널S 공동 제작으로 선보이는 예능이다.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방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로,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놀던언니’에는 채리나를 시작으로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AOA 출신 초아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여자 가수들이 모여 놀면서 힐링하고, 서로의 삶을 알아보는 토크도 나누는 형식이다. 지난해 11월 28일 첫 방송된 ‘놀던언니’는 필터 없는 언니들의 돌직구 토크와 추억으로 화제를 모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영주, 스페이스A 김현정, 미나, 쥬얼리 이지현, 원더걸스 유빈, 모모랜드 주이, 김현정, 디바 지니, 춘자, 왁스, 별, 정인,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애프터스쿨 레이나 등이 ‘놀던 언니’를 찾았다. 90년대 활동했던 디바들부터 최근까지 활동한 아이돌까지, 다양한 ‘놀던 언니’들이 전성기를 돌아보고 현재의 상황을 전하기도 하면서 웃음과 추억을 선사했다.
8부작 파일럿으로 제작된 만큼 예정된 회차로 마무리되지만 상승세를 탔기에 아쉬움이 남는다. 연장 없이 8부작으로 마무리되는 ‘놀던언니’의 정규 편성 여부는 아직 미정인 상태다.
한편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