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김새롬 "최근 또 이별..재혼해도 별거할 것" 폭탄고백 [Oh!쎈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1.03 00: 32

’강심장VS’에서 김새롬이 결혼에 대한 로망과 더불어, 별거를 언급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강심장VS’에서 김새롬이 털털한 입담을 뽐냈다. 
‘돌싱’의 아이콘 김새롬도 출연했다. 새출발 라이프를 최초공개할 것이라고. 최근 쿨하게 연애 중이라 고백했던 근황에 대해 묻자김새롬은 “저 한 번만 더 쿨하겠다 이별을 했다”며 “아름답게 매듭지었다 가슴아프거나 그런 거 없다”며 최근 쿨하게 이별한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시집가기 프로젝트 중이라는 김새롬은 “경험이 있다고 결혼 다시 안 하고 싶은 건 아냐 재혼을 위한 새출발 노력 중이다”고 했다. 혼자만의 신부수업을 하고 있다는 것. 그는 “덜 놀아보기 정도 술 마시고 노래방 안 가기, 적당히 마시고 1차만에 집에 들어가기”라며 폭소하게 했다.
실제로 돌싱이지만 이혼 후 결혼에 환상이 더 커졌다는 그는 “완성하지 못한 첫 결혼생활 더 아름답게 채우고 싶은 욕구는 있다”며“오히려 두번째 결혼은 더 잘해보고 싶다”며 깜짝 고백했다. 김새롬은 “있다 없으니까 느낌처럼나 혼자 집에 들어가면 외로움 뒤에 쓸쓸함이 찾아온다”며 “혼자 발이 다쳐도 ‘아!’ 하고 말하지 않아 들을 사람이 없기 때문 부딪혀도 참는다”고 말해 싱글인 삶에 공감을 줬다.
또 이날 전현무는 “김새롭 외롭다더니 결혼해도 별거하고 싶다더라”며 그의 충격고백을 언급,김새롬은 “혼자로서 점점 더 완전해지는 나를 느껴 이번엔 이사한 집 인테리어를 꿈의 하우스로 다 꾸몄다”며 “나혼자 너무 완벽하니 누가 오는게 불편해졌다”고 했다. 예를 들어 집에 놀라운 남자친구도 걱정이라는 것. 깔끔한 생활을 하기에 롤모델이 서장훈이라고 언급했던 적도 있다.김새롬은 “이상적인 결혼생활은  옆집 생활 느낌 , 그래도 등본상 엮이고 싶은건 있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한편, SBS 예능 ’강심장VS’는 취향 존중과 저격 사이,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셀럽들의 ‘VS’토크쇼로 매주 화욜 밤 10시 20분이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