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세운은 오늘(5일) 오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소화한다.
이날 정세운은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4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퀴즈(Quiz)'의 동명의 타이틀곡 '퀴즈'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전작 '웨어 이즈 마이 가든!(Where is my Garde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컴백인 만큼 타이틀곡 '퀴즈' 무대를 통해 정세운은 한층 더 짙어진 자신만의 시그니처 음악 스타일을 증명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가수 선우정아가 정세운과 함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감성 장인'들의 시너지를 완성했다.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솔직한 노랫말로 공감과 여운을 남기며 모두의 마음을 어루만질 정세운의 컴백 무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보 '퀴즈'는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이다. 정세운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프로듀서이자 가수로서 앨범 전반을 이끌었다.
정세운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